

<열다책방>에서 딴뚬꽌뚬 책방지기가 북토크를 합니다!
딴뚬꽌뚬 큐레이팅 담당의 장편 데뷔작, 『키코의 세계』는 어린이용, 모험, SF 소설입니다. 열다책방 덕분에 알게 된 사실! 우리나라에서 가장 책 많이 읽는 이들이 바로 어린이들이랍니다(어른들 반성 좀 하시죠). 그렇다면 어린이들에게 권해줄 만한 책이 어떤게 있는지 알아두면 좋겠지요?
『키코의 세계』는 어린이 주인공 ‘이루나’가 ‘틈월드’라는 가상세계에서 벌이는 모험 이야기입니다. 이루나는 틈월드의 원주민들인 비티들과 우정을 나누고, 미지의 영역으로 가득한 틈월드를 탐사합니다. 서로 다른 존재들끼리 관계 맺기, 충돌하는 두 입장 사이의 갈등 해소 등 깊이 있는 메시지를 담고 있지만, 흥미진진한 이야기와 호감 가는 캐릭터들 덕분에 소설이 주는 재미에 먼저 빠져들게 된답니다. 손에 땀이 줄줄 흐르게 만드는 우주전함 전투 장면은 이 소설의 백미! 『은하영웅전설』 재밌게 읽었던 어른들이라면 아마 아이 손에서 이 책을 뺏어 읽고 싶은 충동이 들지도 모릅니다. 유튜브 스타, 게임 스트리밍 방송 등 요즘 어린이들이 열광하는 소재도 담겨있어, ‘틈월드’가 조금 낯설더라도 이야기에 쉽게 적응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어른도 어린이도 재밌게 읽을 수 있는 『키코의 세계』. 그 저자가 <열다책방>에서 북토크를 열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상상할 수 있는 세계를 넓히는 SF소설 읽기. 그 즐거움과 장점에 대한 유익한 정보로 넘쳐날 예정! 어린이에게 무엇을 읽게 해줄까? 고민 많은 어른들은 이 행사를 놓치지 마셔요!
참가비는 엄마아빠+어린이 팀별 1만원입니다~! 그런데 엄빠 잔소리가 너무 많아서 싫은 어린이는 엄빠 빼고 오셔도 됩니다ㅎㅎㅎㅎ(농담인거 아시죠?착한 어린이들은 엄마아빠를 쓸쓸하게 하지 맙시다)
참석하신 분들께는 <딴뚬꽌뚬>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상품권을 드립니다! 인천의 명소, 인천독서의 성지, <열다책방>에서 책도 구경하고 <딴뚬꽌뚬>에서 커피도 마시고 일석이조! 즐거움이 넘쳐나는 푸짐한 북토크네요.
コメント